<스쿨푸드>와 <김작가의 이중생활> 연말 이색 콜라보 이벤트
송년회 술자리는 <김작가의 이중생활>에서 시원한 해장은 <스쿨푸드> 국밥으로
종합 외식기업 ㈜SF이노베이션의 캐주얼 한식 브랜드 <스쿨푸드>와 독특한 감성의 술 마시는 작업실 <김작가의 이중생활>이 송년회 모임이 많은 연말 시즌을 맞아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SF이노베이션이 새롭게 선보이는 이벤트는 감성술집 <김작가의 이중생활>에서 지인들과 즐거운 술자리 이후, <스쿨푸드>에 방문해 신메뉴 퓨전국밥으로 속풀이까지 할 수 있는 이색 연말모임 지원 프로모션이다.
분위기 좋은 감성주점에서 신나는 술자리는 물론 무료로 해장과 못다한 대화를 나눌 기회까지 누릴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이다.
<김작가의 이중생활>에 방문해 일정 금액 이상 메뉴 주문 시 해당 테이블 인원과 관계없이 전원에게 <스쿨푸드> 겨울 신메뉴 퓨전국밥 2종 ‘서울 부대국밥’과 ‘이태원 부대국밥’ 중 택1 무료쿠폰을 증정한다.
‘청담점’은 테이블 당 6만원, ‘한남점’, ‘홍대점’은 5만원 이상 주문 시 인원 모두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스쿨푸드> 매장에 방문해 2만원 이상 식사 시 <김작가의 이중생활> 메뉴 1매 무료쿠폰을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김작가의 이중생활> 매장에서 대표메뉴인 ‘대창낙지’를 주문 시, 전 메뉴군에서 1개 무료로 안주를 제공한다.
‘대창낙지’는 김작가의 이중생활 베스트 메뉴로 스테미너에 좋은 대창과 낙지를 18가지 천연재료로 불판 위에 볶아낸 요리이다. 해당 이벤트는 <김작가의 이중생활> 전 매장과 <스쿨푸드> 서울, 경기 총 19개 매장에서 오는 1월 10일까지 진행한다.
SF이노베이션 마케팅 담당자는 “술자리가 많은 연말을 맞아 SF이노베이션의 대표 브랜드인 <스쿨푸드>와 <김작가의 이중생활>을 연계한 특별한 연말모임 지원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며,”SF이노베이션 이색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로 즐거운 연말 술자리와 든든한 한 끼 식사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언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