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제푸드 <왕궁> 연말연시 맞아 신메뉴 4종 출시
스테이크 등의 ‘메인 메뉴’와 고로케∙연어샐러드 ‘디저트 메뉴’
2015-12-18 지유리 기자
종합외식기업 아모제푸드가 운영하는 푸드테마파크 <왕궁>은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 입맛에 맞춘 4가지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잠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왕궁>’에서는 모임이 잦은 연말연시를 맞이해 든든한 한끼 식사로 부족함이 없는 메인 메뉴와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샐러드, 디저트 메뉴 등 4가지 신메뉴를 새롭게 추가했다.
메인 식사메뉴로 아메리칸 스타일의 가정식 스테이크 전문점 <10$스테이크>는 점심식사로 회식을 대체하는 단체고객과 연말연시 가족고객들을 위한 ‘비프 티본 스테이크’를 선보인다.
탕 전문점 <육조탕반>에서는 예로부터 임금님께 진상될 정도로 귀한 식재료인 ‘꿩’고기로 만든 ‘꿩 만두국’을 출시해 장년층에게 새로운 먹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화덕피자 전문점 <화덕피자>의 ‘치즈 듬뿍 고로케’와 일본식 초밥 전문점 <혼젠>의 ‘연어샐러드’도 새롭게 출시해 여성고객들의 입맛을 공략한다.
아모제푸드 마케팅실 관계자는 “연말연시가 다가올 수록 교통이 편리하고 쇼핑, 외식을 한 곳에서 할 수 있는 대형 복합몰에서 모임을 가지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왕궁>에서는 롯데월드몰을 찾은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에게 넓은 공간과 더욱 다양해진 메뉴를 선보이며 매장 방문을 유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푸드테마파크 <왕궁>은 국내 최대 규모인 530평 600여석의 초대형 푸드매장이다. 국내 명인들의 식재료를 사용한 한식부터 피자, 스테이크, 돈까스, 분식, 디저트까지 총 15개 브랜드, 100여개의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