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도쿄 롯폰기에 일본 1호점 그랜드 오픈

도쿄시내 중심가 롯폰기에 위치

2015-12-11     지유리 기자
▲ <교촌치킨> 도쿄 롯폰기에 일본 1호점 그랜드 오픈ⓒ교촌치킨 제공

좋은 재료 바른 먹거리를 선도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지난 9일 일본 도쿄 롯폰기에 일본 1호점 그랜드 오픈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새롭게 오픈한 <교촌치킨> 일본 1호점은 도쿄시내 중심가 롯폰기에 위치해 있으며 80평(264㎡) 규모의 대형 매장으로 오픈했다.

이날 열린 기념식에는 교촌에프앤비 권원강 회장, 표주영 사장, 이근갑 국내사업부문 대표와 푸드플래닛(FOOD PLANET)의 앤드류 대표와 카트리나 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테이프 커팅 행사를 시작으로 무료 맥주 및 담요 증정 행사를 가졌다.

교촌은 지난 6월 일본 외식 전문 기업인 푸드플래닛(FOOD PLANET)社와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하고 일본 현지에 교촌 본연의 맛을 전하기 위한 1호점 매장 오픈 준비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교촌치킨>만의 차별화된 품질과 노하우로 일본 시장에서도 한류 이상의 성공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며 “롯폰기 1호점 오픈을 새로운 기회로 삼아 외식업 최대의 격전지인 일본에서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 교촌만의 고객 가치와 바른 생각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 전했다.

한편, <교촌치킨>은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를 통해 한국, 미국, 중국 등 8개국에서 세계적인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며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