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도넛> 도도포인트 서비스 제공
5000원 당 1포인트 적립, 5포인트 이상 적립 현금처럼 이용 가능
2015-11-30 지유리 기자
수제 도넛카페 <미스터도넛>이 마케팅 솔루션 전문기업인 스포카(spoqa)와 제휴를 맺고 도도포인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포카가 운영하고 있는 도도포인트는 매장에 설치된 태블릿PC에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간편하게 포인트가 적립되는 서비스로 현재 제휴매장만 5500개에 달할 정도로 많은 매장에서 사용 중이다.
<미스터도넛>은 별도의 적립 수단이 필요 없는 간단한 도도포인트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미스터도넛>의 포인트는 5000원 당 1포인트 적립을 원칙으로 5포인트 이상 적립된 이후부터 매장에서 현금처럼 이용이 가능하다.
5포인트는 아메리카노 1잔을, 10포인트는 아메리카노와 도넛을 구입할 수 있으며, 15포인트부터 20포인트는 아메리카노와 같은 메뉴 외에 폰데라이온 투명우산, 폰데라이온 인형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단 상품은 매장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미스터도넛>은 모든 매장에 고객들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도록 태블릿PC를 설치하는 동시에 초기 3개월까지는 사용료 및 초기세팅, 교육비용을 본사가 지원할 예정이다.
<미스터도넛> 관계자는 “<미스터도넛>을 자주 이용한 고객에게 혜택을 주고 신규 고객을 창출하기 위해 도도포인트를 도입하게 되었다” 며 “도도포인트를 통해 포인트 적립은 물론 이에 따른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