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스> 상록보육원 간식 전달, 훈훈한 사회공헌활동 펼쳐

아이들을 위한 치킨 80인분 조리 및 협찬

2015-11-19     지유리 기자
▲ <바보스> 연말 따뜻한 간식 전달하며 사회공헌활동 펼쳐ⓒ바보스 제공

미들비어의 대표주자 <바보스>에서 지난 17일(수)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상록보육원 아이들을 위해 따뜻한 간식을 전달했다.

<바보스>는 추운 연말을 보내고 있는 보육원 아이들을 위해 따뜻한 간식으로 치킨 80인분을 조리 전달했다.

프랜차이즈산업협회 사회봉사위원회에서 주관하는 이 행사는 2013년 5월부터 서울 경기권의 사회복지원과 보육원 등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다.

“함께하면 행복합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제18차 사회봉사활동으로 프랜차이즈산업협회의 주요 회원사들이 함께 했으며, ㈜바보스는 매년 참가하여 사회공헌에 힘쓰고 있다.

<바보스> 곽환기 마테팅팀장은 “누구보다 추운 연말을 보낼 아이들을 위해 이번 사회활동에 참여하게 되었다”라며 “고객의 사랑으로 성장하는 프랜차이즈 기업으로써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며 믿음의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채선당, ㈜크린토피아, SPC㈜, 본아이에프㈜ 등 프랜차이즈산업협회 회원사들이 함께 참여하며 사회 공헌에 힘을 더했다.

<바보스>는 전국적으로 매장 100개를 돌파하며 소자본창업의 핫 아이템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바보스 소자본창업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대표번호 02-1588-5592 또는 홈페이지 (www.babos.co.kr)으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