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봉이통닭>20일 광주서 사업설명회 개최
전남 광주 첨단부영점서 열려
2015-10-14 지유리 기자
<또봉이통닭>이 10월 20일 전남 광주 또봉이통닭 첨단부영점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예비창업자들이 창업 시 겪는 어려움과 고민에 대한 답변, 그리고 <또봉이통닭> 창업자들의 성공사례를 중심으로 차별화전략과 사업경쟁력에 대한 설명을 한다.
또한 여성 창업, 부부 창업, 관리형 창업자 등의 맞춤창업 시스템을 통해 안정적인 창업으로 성공적이고 지속적인 사업을 이뤄나갈 수 있도록 이번 사업설명회에서 본사 노하우와 지원을 약속했다.
<또봉이통닭>은 초기 투자비용에 비해 수익성이 좋아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부담 없이 창업을 시작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또한, 본부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손쉬운 점포운영이 가능하며 프랜차이즈 경영시스템을 결합해 창업의 불안감을 해소시켰다.
2011년 브랜드 창업을 시작해 지난 8월 500호점 계약 돌파를 했으며 추억의 음식으로 옛날통닭이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여 전국적으로 가맹점 수를 꾸준히 늘려가고 있다.
현재 <또봉이통닭>은 가맹비와 로열티를 받지 않고 인테리어도 창업자가 직접 고를 수 있게 샘플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우리은행과 손잡고 창업에 필요한 비용을 최저이율로 최대 5000만원까지 대출해주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봉이통닭> 최종성 대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한층 높여 창업의 어려움과 불안감이 교차하는 모든 분들에게 자신감을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