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츄러스> 바삭한 츄러스로 만든 ‘츄로 핫도그’ 3종 출시

'스윗 칠리덕’, ‘크레이지 칠리덕’, ‘치즈덕’로 식사대용으로 안성맞춤

2015-10-13     지유리 기자
▲ <스트릿츄러스> 바삭한 츄러스로 만든 '츄로 핫도그' 3종 출시ⓒ스트릿츄러스 제공

유러피언 디저트 프랜차이즈 카페 <스트릿츄러스>가 핫도그 빵 대신 갓 튀겨낸 츄러스를 사용해 바삭한 식감을 살린 신개념 핫도그 ‘츄로 핫도그’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츄로 핫도그’는 ‘스윗 칠리덕’, ‘크레이지 칠리덕’, ‘치즈덕’ 등 총 3가지이다. ‘스윗 칠리덕’은 양파와 피클, 스위트 칠리소스와 치즈소스를 넣어 매콤달콤하며, ‘크레이지 칠리덕’은 매운맛의 칠리소스를 사용해 강렬한 매운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치즈덕’은 고소한 크림치즈와 치즈소스가 함께 어우러져 깊고 풍부한 치즈 맛이 특징이다.   

‘츄로 핫도그’는 일반적인 핫도그 빵이 아닌 <스트릿츄러스>의 시그니쳐 메뉴인 츄러스로 육즙 가득한 소시지를 감싸 만든 핫도그라 고소하면서도 바삭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소시지는 기름에 튀기지 않고 물에 데쳐 사용함으로써 칼로리와 느끼함은 줄이고, 츄러스와의 조화로운 맛을 살렸다. 두툼한 소시지와 핫도그 용으로 더 크게 개발된 츄러스가 어우러져 한끼 식사대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스트릿츄러스> 소상우대표는 “이태원 경리단길의 줄 서서 먹는 츄러스 열풍의 주역인 <스트릿츄러스>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또 한번의 특별한 맛을 선사하기 위해 평범한 빵 대신 귀리, 호밀 등 7가지 곡물의 영양이 가득한 바삭한 츄러스로 소시지를 감싼 ‘츄로 핫도그’를 출시하게 됐다”며 “올 가을, 츄로 핫도그가 선사하는 특별한 맛과 함께 든든하게 천고마비의 계절을 보낼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츄로 핫도그’ 3종의 가격은 ‘스윗 칠리덕 3800원’, ‘크레이지 칠리덕 3800원’, ‘치즈덕 4300원’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