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향기 <센트온> 28일 소자본 무점포 창업 설명회
오후 2시, 강남 본사서
2015-08-26 지유리 기자
천연향기 전문회사 <센트온>이 오는 28일 오후 2시부터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본사에서 소자본 무점포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가맹점주는 피톤치드, 천연 아로마향, 기능성 제품을 이용해 실내 공기 중 부유 세균이나 냄새를 제거하고, 장소, 계절, 매장에 맞는 쾌적하고 향기로운 실내 환경을 만드는 실내환경개선 서비스를 한다.
사업 분야는 기업체의 독자적인 향기 도입을 통해 매출을 증대시키는 천연향기 솔루션과 새집증후군 제거, 친환경 방역 소독 등의 실내환경 솔루션, 도서관 등의 기록물·문화재 소독 솔루션이다.
7백만원 소자본 무점포로 창업이 가능하다. 올해 말까지 본사가 신규 창업자들에게 가맹비, 교육비, 초도물품비, 보증금 등 1천만원의 초기 투자비용 중 교육비와 보증금 3백만원에 상당하는 금액을 지원하기 때문이다.
특별한 기술과 경력이 없어도 누구나 창업이 가능하다. 무점포 창업으로 사업 마진율이 40% 내외로 높다. 가맹점 인센티브도 지급하고 있다. 참석은 전화(02-2051-2501)로 예약하면 된다.
한편, <센트온>은 2013년 9월 중견 자동차용품 기업 (주)불스원과 합병 후, 적극적인 R&D 투자를 통해 신제품 개발 및 가맹점 지원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