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나홀닭>광고비 본사 전액 부담
'사람냄새 나는 착한 프랜차이즈' 슬로건 실천
국내 최초 쌈닭 전문 오븐치킨 전문점 <누구나홀딱반한닭>은 지난 8월 21일 금요일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SBS 야생버라이어티 ‘정글의 법칙 라스트헌터’의 협찬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누나홀닭>은 ‘사람과 사람이 만들어가는 브랜드, 사람냄새 나는 착한 프랜차이즈’라는 슬로건을 걸고 이를 실천하는 기업으로 예비창업주들에게 유명할 뿐만 아니라 고객들 사이에서 치킨맛집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가맹점 매출이 높은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 하나다.
<누나홀닭>은 모든 가맹점의 매출 향상을 위해 지역별, 상권별 광고, 홍보, 행사 등은 물론 브랜드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본사 수익대비 마케팅 비용 전액을 본사가 100% 부담해 가맹점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타 프랜차이즈 본사가 브랜드 광고 시 가맹점의 광고비를 일부 부담시키는 것이 관행처럼 되고 있는 가운데 <누나홀닭> 본사는 모든 광고비를 전액 부담하면서 치킨전문점 프랜차이즈 업계 전문가들이 손꼽은 모범적인 프랜차이즈 운영 사례로 잘 알려져 있다.
<누나홀닭>은 기존 SNS를 통한 온라인 마케팅을 활성화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한편, 이번 SBS 인기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라스트헌터’를 기점으로 브랜딩 광고를 좀더 강화시켜 가맹점 매출향상에 더욱 노력한다는 것이 본사 입장이다.
또한, 전국 100여개의 가맹점을 성공시킨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5년 하반기 좀더 체계적이고 합리적인 운영 시스템을 매장에 제공 및 관리를 통해 가맹점의 성공창업을 이끌 계획이다.
한편 <누나홀닭>은 예비창업자들의 창업지원을 위해 기존부터 진행해 오고 있는 가맹비, 로열티, 보증금, 교육비 및 재계약시 발생하는 로열티까지 전액면제 해주는 ‘4無 1지원’ 혜택과 전문 인테리어 업체와 예비창업주를 다이렉트로 연결하고 관리해주는 ‘인테리어 다이렉트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예비창업주들이 부담하게 되는 초기 창업비용을 최소화하는 정책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누나홀닭>홈페이지(www.noonaholdak.co.kr) 및 본사 대표번호(1577-5662)로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