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GN장학생들과 멘토링 프로그램 진행

장학생과 임직원이 함께하는 시간

2015-08-13     지유리 기자
▲ <굽네치킨>GN장학생들과 멘토링 프로그램 진행Ⓒ굽네치킨 제공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지난 11일 서울 목동 본사에서 후원중인 GN장학생을 대상으로 임직원들과 함께하는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임직원들과 장학생들이 친밀감을 형성하기 위해 즐거운 레크레이션을 진행하는 등 결속력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으며, 특히 저녁 식사를 하면서 임직원들이 멘토가 되어 장학생들의 고민에 조언을 하며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굽네치킨>은 2008년부터 지속적으로 김포시 청소년 장학 사업을 펼쳐왔으며, 올해부터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후원 활동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이번 멘토링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장학생들과 유대감을 강화하고 원활환 관계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장학 사업을 통해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자사와 장학생간의 상호 유대감”이라며 “앞으로도 장학생들과 교류하는 시간을 가지며 소중한 인연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굽네치킨>은 지난 2008년부터 매년 김포시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해 장학생들이 학업에 매진할 수 있도록 격려하고 있다.

이 외에도 인하대학교 씨름부, 로드FC, 일산홀트복지센터 등 다양한 사회공헌을 통해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 창조 및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