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플대학> 창업설명회 진행

8월 12일과 26일, 오후 2시

2015-08-11     지유리 기자
▲ <와플대학>창업설명회 진행ⓒ와플대학 제공

<와플대학>이  8월 12일과 26일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시간은 오후 2시이며, 장소는 HBCC외식창업센터다. 창업설명회 후에는 와플대학 점주 교육장에서 메뉴 시음과 시식도 마련돼 있다. 아울러 1대1 창업 상담도 진행된다.

<와플대학>의 장점은 크게 메뉴와 소자본 창업, 운영 편리성 등을 들 수 있다. <와플대학>의 와플은 1000원 대부터 시작한다. 종류는 추억의 크림와플부터 어린이와 젊은층의 입맛을 고려한 뉴텔라 와플까지 다양하다.

모든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맛과 추억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여기에 7년 이상 브랜드를 이끌어온 본사와 카페 메뉴까지 더해져 베스트&스테디 아이템이 됐다.

와플과 카페를 결합했지만, 매장 크기는 작아도 운영이 충분하다. 시설집기 등의 비용도 효율적이다. 이로 인해 대학가, 주거, 오피스, 역상권(몰링) 등 다양한 매장에서 성업중에 있어 업종변경을 꾀하는 점주들에게 맞춤형 창업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일반적으로 카페와 디저트는 운영이 편리하다. <와플대학>도 프랜차이즈로서 메뉴개발과 물류, CK유통이 안정적으로 뒷받침 되고 있다.

이로 인해 초보 창업자도 교육만 받으면 손쉽게 운영이 가능하다. <와플대학> 관계자는 “<와플대학>은 사람과의 신뢰를 기본으로 한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점주들과 함께 창업이라는 험난한 길을 와대만의 철학과 끈기, 협동을 통해 성공의 역사를 써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