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 온라인 주문 전용 홈페이지 오픈

'놀부 모바일 상품권' 출시

2015-08-05     지유리 기자
▲ <놀부>온라인 주문 전용 홈페이지 오픈ⓒ놀부 제공

종합외식전문기업 (주)놀부가 전국 600여 개 놀부 가맹점을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주문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모바일 상품권을 도입해 고객 편의성을 한층 높인다.

<놀부>는 이달부터 <놀부> 온라인 주문 전용 홈페이지(https://nolboo-homeservice.co.kr/)를 오픈했다. 이로써 고객들은 대표전화(1877-0001)로만 이용 가능했던 <놀부> 홈서비스를 PC, 모바일로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온라인 주문 이용이 가능한 메뉴는 <놀부> 대표 브랜드 놀부보쌈, 놀부부대찌개, 놀부족발이며, <놀부>는 매장에서 즐기던 인기 메뉴를 집이나 야외에서도 다채롭고 푸짐하게 맛볼 수 있도록 지원한다.

<놀부> 온라인 주문 이용시간은 낮 12시부터 밤 10시까지로, <놀부> 홈페이지 회원과 비회원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단, 비회원의 경우 간단한 휴대폰 인증만 거치면 된다.

한편, <놀부>는 모바일 환경에 익숙한 고객들을 위해 카카오톡, 옥션, G마켓, T스토어 등 50여 개 채널에서 구입 가능한 '<놀부> 모바일 상품권'도 순차적으로 도입한다.

<놀부> 모바일 상품권은 자가 결제,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놀부보쌈, 놀부부대찌개, 놀부족발 메뉴 주문이 가능하며, <놀부>는 추후 프리미엄 분식 브랜드 공수간 등도 모바일 상품권 전용 브랜드로 추가할 예정이다.

<놀부> 신규사업본부장 이정일 상무는 "이번 온라인 주문 서비스 채널 강화는 <놀부>를 아껴주시는 고객들의 편의와 만족도를 동시에 향상시켜줄 것이다"며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맛을 즐기실 수 있도록 주문 채널 확대 외에도 다방면의 서비스 강화를 지속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