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디딤, 마포갈매기 먹고 '웅플로 가자' 이벤트 진행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 제휴
2015-08-04 지유리 기자
주식회사 디딤이 운영하는 <마포갈매기>가 도심형 테마파크인 웅진플레이도시와 제휴를 맺고 3가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무더운 여름, 휴가지로 이동하기 귀찮은 고객들에게 도심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우선 <마포갈매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식사 후기 포스팅을 개인 블로그나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를 통해 URL을 남기면 매주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웅진플레이도시 무료입장권 2매를 제공한다.
또한 <마포갈매기> 공식 페이스북에 게시된 이벤트 페이지를 좋아요, 공유할 경우 매주 선착순 100분께 웅진플레이도시 만원행복권 2매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아도 <마포갈매기> 식사 후 영수증만 지참하면 웅진플레이도시 종일권 40%할인 받을 수 있다.
주식회사 디딤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마포갈매기>가 도심형 테마파크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와 제휴해 특별 이벤트를 제공했다”라며 “특히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어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주식회사 디딤은 고깃집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마포갈매기>를 런칭한 이후 4년만에 전국 450개 매장을 오픈한 기업으로 국내 대표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현재 미국, 중국, 홍콩, 태국, 인도네시아 등 해외 약 30여개의 매장을 전개하고 있는 글로벌 종합외식프랜차이즈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