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맥주전문점 <통파이브>하이네켄 '썸머페스티벌' 진행
하이네켄 2병 마시면 ‘스마트폰 방수팩’ 증정
2040직장인들의 통쾌한 충전공간 <통파이브>가 여름 휴가시즌을 맞이하여 오는 8월 9일까지 네덜란드 대표 맥주 하이네켄 2병을 마시면 ‘스마트폰 방수팩’을 증정하는 ‘썸머 페스티벌(Summer festival)’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계맥주 전문점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통파이브>가 준비한 ‘스마트폰 방수팩’은 워터파크나 계곡, 바다 등 물놀이 장소에서도 아무런 불편함 없이 터치가 가능해 스마트폰 사용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소품으로, 각 매장의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이 될 수 있다.
<통파이브> 기획홍보팀 김수연 차장은 “무더워지는 날씨와 함께 본격적인 휴가철이 다가와 바캉스 기분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물놀이 필수품이자 실용적인 아이템인 스마트폰 방수팩을 통해 보다 편리하고 즐거운 여름휴가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이벤트 기획 취지를 밝혔다.
이어서 <통파이브>는 ‘썸머 페스티벌(Summer festival)’ 이벤트 기간 동안 부담을 없앤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비어라오+샐러드 세트할인’ 이벤트와 ‘M&G샴페인 할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썸머 페스티벌(Summer festival)’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통파이브> 홈페이지 및 블로그, 페이스북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치킨피자가 맛있는 맥주집 <통파이브>는 2015년을 기점으로 직장인 세트메뉴, 명함인증 이벤트 등 직장인 고객을 위한 여러 프로모션을 통해 직장인들이 부담 없이 쉴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직장인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확대해 나가는 데 주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