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쿡 델리미트>정통 햄과 소시지, 바베큐를 즐기세요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4번째 샵인샵

2015-07-31     지유리 기자
▲ <존쿡 델리미트>현대백화점 압구정점에서 맛보세요

국내 최초 정통 델리미트, <존쿡 델리미트>가 7월 28일, 무역점, 목동점, 부산점에 이어 현대백화점 압구정점에 4번째 샵인샵을 오픈했다.

<존쿡 델리미트>는 1987년부터 정통 육제품을 국내 시장에 선보여온 에쓰푸드가 만든 국내 최초 정통 델리미트 브랜드로, 2005년 미국의 육가공 전문가 존마크(John Mark)와 함께 연구, 개발한 세계 각국의 정통 델리미트를 선보이고 있다.

현대백화점 <존쿡 델리미트> 매장에서는 슬라이스한 햄, 소시지를 비롯한 다양한 델리미트를 원하는 만큼 구매가 가능하여 소비자들이 신선한 고기의 담백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타소치킨, 바베큐백립, 로스트포크밸리, 독일식 정통 족발요리 학센 등 매일 매장에서 신선하게 구워낸 바베큐 메뉴도 판매하여 가정에서도 쉽게 정통 바베큐의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존쿡 델리미트> 관계자는 “전문 마이스터가 직접 개발한 정통 레시피로 만든 신선한 델리미트를 선보이고 있다”며 “현대백화점 존쿡 델리미트 매장을 통해! 소비자들이 가정에서도 편리하게 고급 육제품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 밝혔다.

한편 <존쿡 델리미트>는 샵인샵 오픈 기념으로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무역점, 목동점, 부산점 등 총네 곳에서 바베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7월 30일부터 8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학센, 타소치킨, 바베큐 백립, 로스트 포크밸리 등 바베큐 메뉴를 정상가 대비 15~46%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존쿡 델리미트>의 제품은 압구정점, 정자점, 광교점, 경리단점 등 4곳의 로드샵과 현대백화점, 존쿡 온라인 스토어(www.johncookmall.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8월에는 현대백화점 동판교점에 입점하여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