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말자싸롱> 여름 맞이 신메뉴 출시

한치, 할라피뇨 튀김, 순살치킨, 치즈돈까스, 리코타치즈 샐러드

2015-07-28     지유리 기자
▲ 리코타치즈 샐러드,한치

스몰비어 전문 브랜드 <청담동 말자싸롱>이 여름맞이 다양한 신메뉴를 선보였다. 이번 신메뉴 출시를 위해 <청담동 말자싸롱>은 지난 7일부터 전국 점주들을 상대로 신메뉴 교육을 대대적으로 실시하였다.

▲ 그랜드요구르트칵테일, 치즈돈까스

여름맞이 신메뉴로 맥주와 함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한치, 노가리부터 매콤하고 알싸한 맛의 할라피뇨 튀김, 속은 부드럽고 겉은 바삭한 순살치킨, 여성들이 좋아하는 치즈를 이용해 고소한 치즈돈까스, 리코타치즈 샐러드, 닭똥집과 통마늘 튀김 그리고 주류부분에서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그랜드요구르트를 이용한 칵테일을 선보인다.

신메뉴 중 노가리, 한치, 할라피뇨 튀김을 제외한 모든 메뉴는 수제메뉴로, 대개 완제품으로 이루어진 기존 스몰비어의 메뉴들과 차별화를 둔 것이 특징이다. 또 동원홈푸드와의 협약을 통해 전국 200여 개 매장에 신선한 식자재를 공급하고 있으며 연 2회 이상 새로운 메뉴를 개발하여 선보이고 있다.

<청담동 말자싸롱>를 운영하는 ㈜금탑프랜차이즈 최성수 대표는 “이번 여름맞이 신메뉴에는 지난 5월에 열린 전국 점주와의 지역별 간담회를 통한 아이디어를 착안하기도 했다. 수제메뉴들이 대거 포함되어 <청담동 말자싸롱>에서 선보였던 기존 메뉴들과 더불어 매출증대에 기대를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청담동 말자싸롱>은 오는 7월30일부터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0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청담동말자싸롱 홈페이지(www.malj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