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샷으로 즐기는 커피의 깊고 진한 풍미!
매일유업 카페라떼, ‘더블샷 카푸치노’,’더블샷 모카라떼’ 출시
매일유업의 대표 커피 브랜드 ‘카페라떼(CAFÉ LATTE)’가 최근 커피 본연의 깊고 진한 풍미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해 기존 제품보다 커피와 모카의 풍미를 각 2배 더한 ‘더블샷 카푸치노’와 ‘더블샷 모카라떼’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더블샷 카푸치노’와 ‘더블샷 모카라떼’는 카페라떼만의 부드러움은 유지하면서 커피의 풍부한 맛과 향을 더블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더블샷 카푸치노’는 기존 모카라떼 대비 2배 더 많은 에스프레소 커피 추출액이 들어가 있어 원두 본연의 진한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더블샷 모카라떼’는 기존 초콜릿 카페모카 대비 모카 풍미의 초콜릿 원료를 약 2배 더해 모카 특유의 깊은 맛과 향을 한껏 살린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특허 받은 고압 에스프레소 추출 방식으로 원두의 풍미를 그대로 담아 풍부한 에스프레소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매일유업만의 신선하고 부드러운 우유가 커피의 맛을 더욱 풍부하게 한다. 패키지는 ‘더블샷’이라는 특징에 맞춰 기존보다 짙은 컬러 바탕에 ‘DOUBLE SHOT’ 로고를 새롭게 적용해 2배 더 깊고 진해진 커피와 모카의 풍미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카페라떼’는 커피의 깊고 진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더블샷 카푸치노’나 ‘더블샷 모카라떼’를, 우유의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는 ‘마일드 카페라떼’와 ‘마일드 카라멜 마끼아또’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국내 최초의 컵커피 브랜드답게 다양한 커피에 대한 소비자 수요에 적극적으로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매일유업 음료마케팅팀 관계자는 “커피와 우유가 잘 어우러진 부드러운 맛과 ‘사랑한다면 카페라떼처럼’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카페라떼’가 새롭게 선보인 ‘더블샷 카푸치노’, ‘더블샷 모카라떼’는 커피의 깊고 진한 맛과 향을 제대로 즐기고자 하는 커피 마니아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며, “이번 더블샷 신제품 런칭을 통해 컵커피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