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푸리 숯불김밥> 프리미엄 한우 이용한 신메뉴 출시
한우숯불김밥, 한우숯불덮밥 등.
2015-03-24 지유리 기자
김밥전문점의 새로운 장을 열고 있는 프리미엄 푸드카페<바푸리 숯불김밥>이 2015년 신메뉴를 출시했다. 한우숯불김밥, 한우숯불덮밥, 한우숯불 야채볶음밥, 한우 소고기 우동 등. 프리미엄 식재료인 한우를 업계 최초로 접목해 외식 시장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바푸리 숯불김밥>은 대부분의 식재료를 국내산 최상급으로 사용해 바른 먹거리를 지향해 가고 있다. 또한 진정한 프리미엄 김밥이라고 할 수 있는 한우숯불김밥은 출시 초기부터 매니아층이 생길 정도로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신메뉴 출시에 관련하여 바푸리 관계자는 “4월, 5월은 봄소풍 및 특히 가족단위의 손님들이 많은 달로 한우를 접목한 이번 신메뉴로 가족들의 다양한 입맛을 사로잡겠다”며 “전 연령층이 선호하는 프리미엄 메뉴로서 앞으로 바푸리의 대표 메뉴가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표시했다.
또한 3월 24일 <바푸리 숯불김밥>은 브랜드 스탁이 조사·평가한 ‘2015대한민국브랜드스타’에서 ‘김밥’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됐다. 이를 계기로 바푸리는 브랜드의 가치와 위상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다.
프리미엄의 가치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프리미엄 숯불김밥 바푸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bapuri.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