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칙스> 차례상 올릴 ‘로티세리 치킨’ 단돈 ‘2015원’

설맞이 ‘로티세리 치킨 2015 차례상’ 이벤트 개최

2015-02-03     류아연 기자
▲ 로티세리 치킨 2015 차례상 이벤트 포스터 Ⓒ핫칙스 제공


올 설 차례상엔 제삿닭으로 맛과 정성이 가득한 로티세리 치킨을 올려보자!

로티세리 치킨 전문점 <핫칙스>가 설을 맞이해 차례상에 올릴 제삿닭을 단돈 2015원에 판매하는 ‘핫칙스 로티세리 치킨 2015 차례상’ 이벤트를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

가계의 설 차례음식 준비와 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사전예약 고객에 한해 <핫칙스> 매장에서 1만3200원에 판매 중인 로티세리 치킨을 80% 이상 파격 할인된 2015원에 판매하는 행사다.

구매를 원하는 사람은 12일까지 전화(02-539-9501)나 페이스북(www.facebook.com/hotchicksgangnam), 또는 카카오톡(goto.kakao.com/@핫칙스)을 통해 사전예약 주문을 한 후 설(19일) 직전인 17일과 18일 중 약속된 시간에 강남역 핫칙스 매장을 방문해 주문한 로티세리 치킨을 찾아가면 된다. 단, 1인당 2마리까지만 구매할 수 있다.

엄선된 최상급 국내산 생닭을 <핫칙스>만의 특제 양념으로 숙성시킨 후 특별한 직화회전 오븐에서  1시간 이상 정성들여 구워내는 로티세리 치킨의 조리법이 시간과 정성이 듬뿍 들어가는 우리 제수음식의 조리 특성과 같다는 점에 착안했다.

<핫칙스> 이정욱 마케팅 팀장은 “핫칙스 로티세리 치킨은 차례상에 올려도 손색이 없을만큼 맛과 모양새는 물론 정성도 가득한 음식이라는 점을 알리고 싶었다”면서, “핫칙스 로티세리 치킨으로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 친지들과 함께 더욱 맛있고 풍성한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지난해 8월 1호점 강남역점을 오픈한 <핫칙스>는 정통 로티세리 치킨과 샐러드, 랩, 싸이(thigh) 치킨, 수프 등 국내에서는 접하기 힘든 다양한 아메리칸 스타일의 메뉴들을 선보여 주목 받고 있다. 핫칙스 로티세리 치킨은 직화회전오븐구이 방식으로 조리해 팍팍한 가슴살까지도 촉촉하게 육즙이 살아있고 식감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