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주점 창업자 위한 <비어스탑> 경쟁력 뭘까
작년에 이어 올해도 소자본 주점 창업자들은 크림생맥주와 다양한 생맥주 판매를 주력으로 하는 스몰비어에 관심을 쏟고 있다.
무리한 투자로 인한 손실이 두려운 예비창업자들은 고위험 고수익보다 저위험에서 안정적인 수익을 거둘 수 있는 아이템을 찾고 있는 것.
스몰비어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이지에프앤비의 <비어스탑>은 소자본 주점 창업자들의 창업 아이템 선택시 도움을 주고자 6가지의 경쟁력을 공개했다.
첫째, ‘이지쿡 시스템(EZ COOK SYSTEM)’으로 라면만 끓일 줄 안다면 모든 메뉴의 조리가 가능하도록 대부분의 조리 과정을 모듈화 하였다.
둘째, ‘인건비 최소 시스템’을 통해 점주와 아르바이트만으로 운영이 가능하도록 운영 시스템을 단순화 했다.
셋째, ‘동반성공 시스템’은 동반성장해야 본사의 이익이 증가하는 구조로 되어 가앵점 성공시 식재료 판매가 증가되고 이어 본사매출이 증대되는 시스템으로 구성되어있다.
넷째, ‘정직한 창업비용’으로 거품을 빼고 인테리어 비용과 주방설비 포함해서 49.5m²에 4,450만원(VAT별도)이면 가능하며 현재 부담이 적은 소자본으로 가족끼리 성공창업을 꿈꾸는 예비창업자를 응원하고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자 ‘비어스탑’ 개설시 가맹비와 교육비를 할인해주는 통 큰 혜택을 선착순 10호 점까지 제공하여 파격적으로 3천만 원대로 가맹점 개설이 가능하도록 지원해주고 있다.
다섯째, ‘노하우 공유’로 본사가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반기별 신메뉴 개발 및 레시피를 가맹점과 공유하고 있다.
여섯째, ‘부담없는 가격’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풍성한 메뉴와 수준 높은 맛을 자랑하는 고품질 안주를 제공하여 가맹점의 매출 향상을 돕고 있다.
예비 창업자가 확실한 소자본 성공창업을 꿈꾼다면 <비어스탑>의 경쟁력도 확인하고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혜택을 누리기 위해 홈페이지(beerstop.kr)를 참고하거나 무료 상담전화(080-723-708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