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소식당, 제39회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참가

2015-01-16     지유리 기자

4+4+1로 뜨고있는 <불소식당>이  ‘제39회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2015 SETEC’에 참가했다.

 오랜 경기 불황으로 거품을 뺀 유망창업 아이템인 쇠고기집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쇠고기 직수입체제를 확립해 원가절감, 수급문제 해결, 최상품의 소갈비살을 가맹점에게 제공하는 우리가족이 즐겨 찾는 불소식당 4+4+1 컨셉이 인기를 끌고 있다.

▲ 불소식당, 제39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불소식당 제공

아무래도 외식업 프랜차이즈창업에는 <불소식당>과 같은 고깃집창업이 대세를 이루고 있다. 소자본창업과 소액창업이 대세인 요즘 이렇게 대중적인 고기집프랜차이즈가 프랜차이즈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는 것이 자연스러운 일이 되었다.

우리가족식당 <불소식당>은 짧은 기간에 가맹점이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는데. (주)굿투비의 성장에는 세무, 회계, 노무지원시스템, 초보자들을 위한 12일간 교육, 사후관리, 매출분석시스템 등 내부관리시스템이 완벽하고, 가맹점을 지원하는 적극적인 홍보마케팅이 이뤄지기 때문이다.

특히 (주)굿투비 이종근 대표는 10억원의 마케팅 비용을 책정하여 TV광고, PPL광고, 바이럴마케팅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힘쓰고 있으며, 매주 수요일에는 창업설명회를 개최하여 예비가맹점주들의 창업을 도와주고 있다.

특히 이번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는 창업비용 1,000만원 할인과 오픈 후 월세 3개월 무상지원(최대1,000만원 한도), 창업자금 1억 무조건 대출(최대 1억 5천만원 무담보 대출 지원)을 지원해주고 있다.

제39회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지하철 3호선 학여울역 세텍 전시장(SETEC)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