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네> 동절기 스페셜 신메뉴 3종 출시
<김가네>는 매년 정기적인 신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들의 방문율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2015 동절기 스페셜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이번 <김가네> 신메뉴는 쫀득한 감자옹심이와 쌀떡볶이가 푸짐하게 어우러진 매콤달콤 ‘옹심이쌀떡볶이’, 감자옹심이와 쫄깃한 면발이 들어간 시원한 소고기 칼국수인 ‘옹심이칼국수’, 얼큰한 육개장과 칼국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 메뉴인 ‘육개장칼국수’ 등 3종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고객 모니터링 및 가맹점주 설문조사, 메뉴테스트 등 다양한 선호도 조사를 바탕으로 트렌드와 대중성을 갖춘 자체개발 메뉴로 구성되었다.
주로 동절기 메뉴에 어울리는 따뜻한 국물류로 구성되었으며, 특히 새알심처럼 빚어낸 옹심이를 추가한 메뉴는 쫄깃한 식감과 골라 먹는 재미를 선사한다.
<김가네> 마케팅팀 이준희 팀장은 "김가네는 연간 정기적으로 신메뉴를 연구, 개발해 각 가맹점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며 "소비자 만족도와 반응을 꼼꼼히 체크한 후 출시하기 때문에 고객 호응이 높은 편"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가네>는 신메뉴 출시에 앞서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신메뉴 시연회와 함께 김가네 전 매장이 친절한 서비스를 실천할 수 있도록 맞춤형 고객 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김가네>는 이번 신메뉴 출시와 함께 페이스북(www.facebook.com/gimgane7127),블로그 등에 퀴즈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벤트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하여 김가네 외식상품권을 제공한다.
<김가네>는 1994년 설립된 이래 올해로 창립 21주년을 맞이하였으며, 현재 전국 430여개 가맹점이 분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