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치킨> 고객 만족·가맹점 상생 극대화

2025-07-03     김은경 기자

 

<바른치킨>이 오는 10일 일부 품목의 소비자 판매가와 가맹점 공급가를 인하하고 조리법을 전면 개편해 고객 만족과 가맹점 상생에 나선다. 고물가 시대 소비자 부담 완화와 가맹점 수익성 개선을 위한 종합적인 상생 정책이다.

이번 가격 인하는 <바른치킨>의 대표 인기 메뉴인 '핫현미바삭'과 '고구마치즈볼'을 대상으로, 핫현미바삭은 1000원, 고구마치즈볼은 500원을 인하하여 소비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준다. 소비자 가격 인하와 함께 가맹점 수익 개선을 위한 상생 방안도 마련했다. 소비자 가격을 내린 '고구마치즈볼'의 가맹점 공급가를 본사 부담으로 10.4% 인하해 가맹점 마진을 보장하고, 포장용 치킨박스와 종이쇼핑백 원가를 최대 13.2% 절감해 가맹점 운영비 부담을 줄였다.

<바른치킨> 마케팅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일수록 함께 극복해 나가는 것이 <바른치킨>의 경영 철학이며, 고객과 가맹점주들에게 상생의 가치를 지키기 위해 추가적인 소비자가 및 공급가 인하를 시행하게 됐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