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 <본설렁탕>에서 <본가네국밥>으로 확장 리브랜딩
2025-06-02 김은경 기자
본아이에프가 <본설렁탕>을 <본가네국밥>으로 리브랜딩하고 시그니처 메뉴 2종을 전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본가네국밥>은 한우사골육수로 정성껏 끓여낸 본설렁탕의 소박하지만 든든한 가치를 지켜 나가면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국밥을 선보이기 위한 브랜드다.
‘한 그릇의 힘[力] 푸짐한 뚝배기’라는 브랜드 슬로건 하에 든든한 국밥 한 그릇을 제공하는 <본가네국밥>은 리브랜딩 이후 약 한 달 만에 구로점, 천호점, 후암점 그리고 동탄멀티플라이어점까지 총 4개 매장을 열었다. 해당 매장들은 브랜드 운영 이래 최고의 오픈 매출을 기록하며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본가네국밥>은 본가네 해장국밥, 본가네 해장라면 2종을 출시하면서 브랜드 활성화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