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월경> ‘고객 만족도 조사’ 실시
2025-03-24 김은경 기자
<만월경>이 전국 만월경 매장에서 ‘고객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 이번 조사는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반영해 제품 품질 및 서비스를 향상하고, 보다 나은 카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설문은 방문 목적, 매장 환경, 제품 품질 등 다양한 항목으로 구성됐으며, 고객이 직접 경험한 내용을 바탕으로 평가하도록 했다. 고객들은 전국 <만월경> 매장에 비치된 QR코드를 스캔하거나, <만월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설문에 참여할 수 있다.
<만월경>은 이번 설문 결과를 향후 품질 개선과 매장 운영 정책 수립 등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또한, 설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