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시 뷔페 전문 <다이닝원>, ‘요노’ 트렌드를 반영한 프리미엄 스시 뷔페로 소비자 공략

2024-11-26     안동주 기자

최근 요노(YONO)’라는 새로운 소비 트렌드가 급부상하고 있다. ‘You Only Need One’의 줄임말인 요노는 하나만 있으면 충분하다는 의미로, 불필요한 소비를 줄이고 필요한 물건에만 집중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뜻한다. 이는 경제적 불확실성 및 환경 보호에 대한 인식이 커지면서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이에 따라 실용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뷔페의 인기가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뷔페는 다양한 음식을 한 곳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어, 요노족이 추구하는 '효율적 소비'를 충족시켜 주는 선택지로 부상하고 있다. 특히 프리미엄 스시 뷔페 <다이닝원>은 고물가 시대 속에서도 높은 품질과 만족도를 제공하며 많은 소비자의 선택을 받고 있다.

 

다이닝원은 약 130가지의 스시, 해산물, 샐러드, 핫푸드, 디저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선택지를 제공하며, 동시에 일관된 프리미엄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 이 전략은 요노족뿐만 아니라 다양한 소비자층이 느끼는 가치를 충족시키며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다이닝원의 관계자는 현재 소비자들이 높은 물가에도 만족할 만한 가치를 찾고 있다다이닝원은 이러한 니즈를 반영해 최고의 품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같은 노력은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으며, 다이닝원은 3분기 매출 510억 원을 돌파해 프리미엄 뷔페 시장에서 입지를 공고히 다지고 있다. 또한, 4분기에는 연말 매출 700억 원을 목표로 내세우며 안정적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도 다이닝원은 요노 트렌드를 반영하여 프리미엄 메뉴 구성과 서비스 품질을 강화하며 지속 가능한 소비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다. 이는 단순한 식사 공간을 넘어 소비자들에게 의미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겠다는 비전과 연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