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월경> '롯데몰 은평점'에 직영 13호점 오픈
<만월경>이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롯데몰 은평점에 직영 13호점을 오픈했다. 이번 직영점은 롯데몰에 입점한 최초의 무인 카페로, 만월경의 첫 복합쇼핑몰 입점 매장이다. 롯데몰 2층 문화센터 옆에 위치해 있어 강좌에 참여한 후 맛있는 커피를 마시며 휴식을 취하기에 제격이다.
김재환 대표는 “<만월경>이 대형마트에 이어 복합쇼핑몰까지 입점한 것은 높은 고객 만족도를 증명했을 뿐 아니라,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 ‘맛볼 가치가 있는 커피, 머물 가치가 있는 공간’을 제공하겠다는 브랜드 슬로건이 현실화된 것”이라며, “롯데몰을 찾는 고객분들이 만월경과 함께 편안하고 즐거운 경험을 하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카페, <만월경> 롯데몰 은평점’은 깔끔한 화이트와 싱그러운 그린이 조화를 이뤄 부드럽고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만월경>은 이번 직영점에 유리병 속 작은 식물을 심어 가꾸는 ‘테라리움’ 콘셉트를 녹여, 도심 속 작은 정원을 거니는 듯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특히 매장 곳곳에 식물을 조화롭게 배치해 감각적인 플랜테리어(Planterior)를 완성했다. 또한, <만월경>은 자사만의 커피 제조 노하우를 담은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기술이 탑재된 국내 최고 수준의 전자동 커피머신을 2대 설치해 이용 편의를 강화했다.
김 대표는 “<만월경> 롯데몰 은평점을 발판 삼아 앞으로 롯데쇼핑 마트&슈퍼사업부와 유기적으로 협력하여 롯데마트, 롯데몰 등에 연내 10호점까지 적극 추진할 계획”이라며, “양사 간 협업을 통해 단독 메뉴 개발, 상품 출시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