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어스> 꿀 찍어 먹는 ‘고르곤졸라 피자’ 크리스마스 메뉴 추천

2014-12-24     류아연 기자
▲ 고르곤졸라피자 Ⓒ치어스 제공

생맥주 전문점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는 올해 판매된 메뉴 중에 11월까지 가장 많이 판매된 ‘고르곤졸라 피자’를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크리스마스 만찬 메뉴로 추천한다고 23일 밝혔다.

한파가 기승을 부리는 2014년 12월 겨울. 어김없이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다. 특히, 수도권내에 있는 애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의 3대 놀이공원에서 각종 화려한 조명과 장식에서 멀티미디어 불꽃쇼까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최고조로 끌어 올리고 있어 연인이나 가족 나들이객들로 놀이공원마다 붐빌 것으로 예상된다.

화려한 놀이공원에서의 신나는 하루를 보내며 즐거운 저녁식사로 마무리해야 할 때, <치어스>처럼 일반적인 호프집이 아닌 세련된 인테리어로 구성된 편안한 공간에서 전문요리사가 조리한 수십 가지의 호텔급 메뉴가 제공되어 엄마와 아빠는 맛있는 술안주와 생맥주로 목을 축이고, 아이들은 피자와 치킨 등 어린이 인기메뉴를 골라 먹을 수 있는 곳이라면 온 가족이 함께한 크리스마스의 행복한 마무리 장소로 최적이다.

올 한해 <치어스>의 다양한 고객이 가장 많이 주문한 ‘고르곤졸라 피자’는 대표적인 블루치즈인 고르곤졸라치즈의 독특한 풍미를 즐기며 꿀을 찍어먹는 매력적인 피자로 남녀노소 누구가 즐기는 인기 메뉴다.

추가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후라이드 치킨’과 아빠들이 선호하는 풋고추 튀김과 함께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순살 치킨 속에 청양 고추를 잘게 넣어 매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순살 고추치킨’, 엄마는 웰빙 훈제 닭다리살과 함께 다양한 야채를 또띠아에 싸먹는 웰빙 ‘스페셜 치킨쌈’을 추가로 즐기며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마무리하면 온 가족이 만족하는 저녁만찬이 될 것이다.

한편 <치어스>는 ‘화목과 조화’의 컨셉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방문하며 기존의 어둡고 칙칙한 분위기의 호프집과 달리 밝고 세련된 분위기의 아메리칸 스타일의 정통 펍 느낌을 살린 인테리어로 70여 가지의 다양하고 맛있는 요리가 있는 생맥주 전문점이자 후레쉬푸드 레스토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