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치킨> 배우 고윤정 브랜드 모델로 발탁

<푸라닭 치킨>, 프로축구단 (재)김포FC 메인 스폰서로 2년간 동행

2024-01-10     정경인 기자

<푸라닭 치킨>이 배우 고윤정을 브랜드 광고모델로 발탁했다.

5일 <푸라닭 치킨>에 따르면, 고윤정은 최근 공개된 티빙 웹드라마 ‘이재, 곧 죽습니다’와 디즈니플러스 웹드라마 ‘무빙’, tvN 드라마 ‘환혼:빛과 그림자’, 넷플릭스 웹드라마 ‘스위트홈’ 등에서 안정된 연기력으로 다양한 역할을 소화했다.

이 같은 고윤정의 다채로운 매력과 세련된 이미지가 <푸라닭 치킨>과 부합하고,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돼 새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는 설명이다.

<푸라닭 치킨>은 고윤정과 이미 광고 촬영을 마쳤으며 15일 다양한 TV 채널과 유튜브, SNS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푸라닭 치킨>은 프로축구단 (재)김포FC 메인 스폰서로 활약한다.

김포FC는 지난 3일 <푸라닭 치킨> 장성식 대표이사와 김포FC 홍경호 대표이사 등 관계자가 모인 가운데 솔터축구장에서 메인 스폰서십 체결 협약식을 가졌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푸라닭 치킨>은 2024시즌부터 2년 동안 김포FC를 공식 후원한다. 김포FC는 <푸라닭 치킨>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을 입게 되며, 홈 경기장과 구단 온·오프라인 채널에 <푸라닭 치킨> 광고물을 게시하고 홍보한다.

<푸라닭 치킨> 장성식 대표이사는 “그간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과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며 국내 스포츠 균형 발전과 선수들의 역량 강화에 앞장서 왔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김포FC소속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보탬이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