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키캔들>12월 할인 이벤트, 해외 직구족 ‘깜짝’

캔들 및 캔들워머 전품목 15% 할인

2014-12-09     류아연 기자
▲ 자캔들 및 워머 할인 포스터 Ⓒ양키캔들 제공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양키캔들>이 연말을 맞아 고객 사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은 국내 정식 수입 판매 정품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자캔들’과 ‘캔들 워머’ 전 품목을 15% 할인하는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양키캔들> 전국 140여개 매장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판매하는 ‘자캔들’은 항아리(Jar), 단지 모양을 한 <양키캔들>의 대표 상품으로 30여종의 다채로운 향과 수준 높은 블렌딩으로 미국 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 상품이다.

‘자캔들’과 가장 잘 어울리는 홈데코 소품류인 ‘캔들 워머’ 전 품목도 이번 이벤트에 할인 판매된다.
 
㈜아로마무역 김진승 본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올 한 해 동안 ‘양키캔들’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을 통해 소비자들과 더욱 활발히 커뮤니케이션하고 고객 중심의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50여년의 역사를 지닌 세계 명품 <양키캔들>은 미국 51개주에 전문매장 4곳을 포함 직영매장 550여개와 3만여개의 취급점에서 1조원 이상의 연매출을 기록하고 있으며, 미국 향초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다.

<양키캔들>은 한국 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을 통해 국내에 처음 소개됐으며, 가맹사업 진출 2년새 전국 14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면서, 업계 최초 충주시 기업도시 단지내 대지면적 1만7352㎡, 건축연면적 약 1만3000㎡에 달하는 대규모 물류센터를 보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