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협회 ‘상반기 패밀리데이’ 개최…신입 회원사 30여명과 화합 도모
2023-05-15 정경인 기자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회장 정현식·이하 협회)가 ‘2023년 상반기 패밀리데이’를 10일 개최했다.
패밀리데이는 신입 회원사와 기존 회원사, 협회가 화합과 소통을 나누는 정기 행사다.
이번 행사는 10일 서울 강서구 협회 대회의실에서 이뤄졌으며, 신입 회원사 대표 30여명이 자리했다. 신입 회원사의 소개를 시작으로 업계 다양한 주제로 함께 이야기 꽃을 피웠다.
또, 협회의 프랜차이즈종합지원시스템과 정책 대응 등을 소개하는 시간도 가졌다. 회원증 수여식도 진행했다.
행사 종료 후에는 참석인원 전체가 만찬을 하면서 친목을 나눴다. 건전한 산업발전을 위해 앞으로 다같이 노력한다는 의지를 다졌다.
이날 행사에는 협회 임원단과 2023년 상반기에 협회에 가입한 신입 회원사 대표 30여명 등 총 50여명이 참석했다.
살펴보면 정현식 협회장, 김용만 명예회장, 김광철 경조회장, 김재영 수석부회장, 최인용 협력위원장, 신희성 서비스분과위원장, 이효복 주류위원장, 강석우 상근부회장 등이 자리했다.
정현식 협회장은 인사말에서 “우리 산업이 각종 위기를 극복하고 성장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산업인들이 하나로 똘똘 뭉쳐 머리를 맞대고 함께 노력했기 때문”이라면서 “신입 회원사의 적극적인 협회 활동과 교류, 윤리·상생 경영으로 업계 올바른 성장을 함께 이끌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