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가맹점 아이디어 ‘신메뉴 개발 콘테스트’ 최초 개최

2023-03-04     정경인 기자

<bhc치킨>이 ‘제1회 가맹점주와 함께하는 대국민 치킨 메뉴 콘테스트’를 브랜드 론칭 후 처음으로 진행한다.

지난달 28일 <bhc치킨>에 따르면 <bhc치킨>은 매년 2개의 치킨 신메뉴를 선보이고 있는데 올해는 가맹점의 아이디어를 적극 수렴하고자 이번 콘테스트를 기획했다.

주제는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 ▲MZ세대들의 감성을 아우를 수 있는 메뉴로, 콘테스트에 참여하고 싶은 가맹점은 9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상품성 독창청 화제성 등 여러 요소를 고려해 총 4단계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 1개 레시피는 올해 <bhc치킨>의 신메뉴로 탄생한다.

시상식은 31일로 최종 결선에 진출한 6곳의 가맹점에는 금상(1개), 은상(2개), 동상(3개)을 수여하고, 참가상(30개점)도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독자경영 10년 동안 저희와 함께하는 가맹점도 늘어났으며, 수년간의 운영 노하우와 함께 고객들의 반응을 1선에서 맞이하는 가맹점주들의 아이디어가 풍부하다는 것에서 착안해 본 콘테스트를 기획했다”며 “최초 실시되는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가맹점과의 동반성장은 물론 고객들에게 보다 새롭고 독특한 치킨 신메뉴를 선보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