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다방> 향긋한 ‘예산사과샌드’ 출시…예산 사과로 만든 잼 듬뿍
사과샌드와 궁합 자랑하는 콜드브루도 선봬
2023-02-06 정경인 기자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이 향긋한 ‘예산사과샌드’를 출시하고, 함께 즐기면 좋을 진한 풍미의 커피 ‘콜드브루Hot(핫)’ 4종도 선보인다.
6일 <빽다방>에 따르면 이번 신메뉴는 우리 농가의 농산물을 활용해 맛있는 경험을 선사하는 ‘우리 가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빽다방>은 색다른 디저트 메뉴를 찾는 고객들의 니즈까지 충족시켜 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우선, 예산사과샌드는 부드러운 식빵 사이에 향긋한 예산 사과로 만든 예산사과잼과 수제크림을 더해 달콤한 풍미가 일품이다. 특히, 예산사과잼은 일반 잼 대비 사과를 크게 썰어넣어 씹는 식감이 좋아 부드러운 샌드위치와의 궁합을 더욱 높인다.
<빽다방>은 예산사과샌드와 함께 즐기면 좋을 진한 풍미의 커피 메뉴로 ‘콜드브루Hot(핫)’ 라인도 대폭 강화한다. 엄선한 블렌딩 원두를 찬물로 장시간 저온숙성하여 원두 본연의 진한 풍미를 담아낸 <빽다방>의 콜드브루를 따뜻하게 제공해 한 층 더 풍부한 향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콜드브루Hot(핫) 기존 아이스(Iced) 메뉴와 동일한 4종으로 ▲콜드브루 ▲콜드브루라떼 ▲콜드브루흑당라떼 ▲콜드브루연유라떼 등이다. 추가 금액 없이 디카페인으로 변경도 가능하다.
<빽다방> 관계자는 “예산 지역 농가와 함께 예산 사과의 향긋하면서도 달콤한 풍미를 오롯이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메뉴를 가성비 있게 선보인다”면서 “앞으로도 꾸준히 트렌드에 맞는 여러 디저트군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