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파스타> 국내산 돼지고기 듬뿍 ‘라구파스타’…스타 셰프와 협업

2022-12-25     정경인 기자

파스타 전문 브랜드 <롤링파스타>가 신메뉴 ‘라구파스타’를 최근 선보였다.

이번 신메뉴는 <롤링파스타>와 이탈리아에서 15년 연속의 미슐랭 셰프인 파브리치오 페라리(이하 파브리)와 협업해 만든 첫 번째 메뉴로, 정통 이탈리안 가정식을 재해석해 출시한 게 특징이다.

<롤링파스타>와 파브리 셰프는 수차례 소스 테스트를 진행하고, 세부적인 레시피를 조율하며 맛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별히 파브리 셰프 할머니만의 비법 레시피를 활용해 어디서도 맛볼 수 없는 정통 이탈리안 가정식을 만나 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번 라구파스타는 깊은 맛이 일품인 특제 라구소스(이탈리아 전통 소스로, 토마토소스를 활용한 미트소스의 일종)에 국내산 돼지고기를 듬뿍 넣어 풍성한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신선한 토마토와 생바질, 당근, 샐러리, 양파, 마늘 등 정통 이탈리안 레시피에 들어가는 다양한 야채를 풍성하게 더해 깊고 진한 맛을 완성했다. 이번 라구파스타는 <롤링파스타> 전 매장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롤링파스타> 관계자는 “파브리 셰프와 함께 국내산 돼지고기를 이용해 만들 수 있는 메뉴에 대해 고민한 끝에 고기가 듬뿍 들어간 ‘라구 소스’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소중한 사람들과의 모임이 많아지는 시기에 정통 이탈리안 가정식 메뉴로 분위기 있는 식사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