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찜> 6월 카드사 할인, 최대 5천원…‘로제찜닭’ 1인가구 위한 반마리 출시

로제찜닭 반마리 메뉴로도 출시

2022-06-15     정경인 기자

찜닭 프랜차이즈 <두마리찜닭>(이하 두찜)이 2개 카드사와 제휴를 맺고 30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3일 <두찜>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KB국민카드, BC카드와 제휴를 맺고 카카오톡 앱 ‘카카오톡 주문하기’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는 5천원, BC카드는 2천원의 할인받을 수 있다.

<두찜> 전 메뉴에 적용되며, 자세한 정보는 카카오톡 주문하기 내 카드사 할인 배너 또는 팝업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두찜> 관계자는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카드사 제휴를 통해 실질적인 할인 혜택 제공을 마련했다”면서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로모션과 신메뉴 출시로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두찜>은 기존에 판매하던 ‘로제찜닭’을 ‘반마리’ 메뉴로 새롭게 선보였으며, 기존 반마리 까만찜닭과 빨간찜닭은 리뉴얼했다.

로제찜닭은 2019년 <두찜>에서 개발한 메뉴로 로제 열풍에 힘입어 인기를 얻었다. 1인도 즐길 수 있게 반마리로도 출시해달라는 고객 요구에 응답해 이번에 반마리로 선보이게 된 것이다. 반마리 로제찜닭은 로제찜닭 반 마리와 밥이 함께 구성돼 있으며, 로제찜닭은 순살과 뼈 중 선택이 가능하다.

까만찜닭과 빨간찜닭은 기존 용기를 리뉴얼하고 밥을 추가로 구성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찜닭을 혼자서도 푸짐하고 가성비 있게 즐기도록 반마리 찜닭 주문 시에도 밥이 기본 제공하게 리뉴얼했다는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