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전국 직영점서 책 무제한 듣기…‘윌라’와 서비스 제공 결정

2021-12-28     정경인 기자

<이디야커피> 전국 직영점에서 23일부터 ‘윌라 오디오북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윌라는 전문 성우의 낭독으로 실감 나고 몰입감 넘치는 독서 경험을 제공하는 오디오북 서비스다. 오디오북은 물론 유명 매거진과의 강의 클래스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귀로 즐길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고객이 매장에서 단순히 커피만 마시는 게 아닌 즐거운 문화공간으로 활용하도록 윌라 오디오북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이에 23일부터 고객은 <이디야커피> 직영점 내 윌라 오디오북존에서 무선 네트워크 인터넷(Wi-Fi)를 연결하면 별도의 윌라 멤버십 가입 없이 윌라의 모든 콘텐츠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윌라 오디오북존 이용 방법은 각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참고로, <이디야커피> 직영점은 ▲IBK고객센터점 ▲한국수출입은행점 ▲부산송도해상케이블카점 ▲EBS1호점 ▲EBS2호점 ▲경희대캠퍼스점 ▲광주상무중앙점 ▲학동역점 ▲선릉역점 ▲국립중앙도서관본관점 ▲국립중앙도서관디지털관점 ▲IBK본점 ▲부산달맞이점 등 총 13곳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바쁜 일상에서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직영점에서 시범적으로 윌라와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매장에서 맛있는 음료, 베이커리와 함께 휴식을 취하면서 독서도 마음껏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