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엽기떡볶이> ‘분모자튀김’ ‘체다치즈’ 출시…고객 요청 반영한 신메뉴
2021-12-08 정경인 기자
<동대문엽기떡볶이>가 신메뉴 ‘분모자튀김’과 ‘체다치즈’를 8일부터 전 매장에서 판매한다.
이번 신메뉴 2종은 고객 의견을 반영해 만들었다. 우선, 분모자튀김은 쫄깃한 식감의 엽떡 분모자를 그대로 튀겨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분모자 특유의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라고 한다.
떡볶이 국물에 찍으면 엽기떡복이의 소스와 어우러지면서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분모자튀김을 주문하면 별도의 설탕이 함께 제공돼 튀김 자체로도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체다치즈는 크림떡볶이 위에 올라가는 체다치즈의 짭짤하고 고소한 맛이 다른 떡볶이와도 잘 어울릴 것 같다는 고객 제안으로 출시했다. <동대문엽기떡볶이>는 향후 소비자 의견을 적극 반영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더불어 신메뉴 출시를 맞아 ‘분모자튀김 후기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 한 달간 시식후기와 인증샷을 남겨준 고객 40명을 선정해 엽기떡볶이 1만4천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후기 인증 이벤트는 엽기떡볶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참여하면 된다.
<동대문엽기떡볶이> 관계자는 “떡볶이 메뉴와 잘 어울리고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수 있는 신메뉴를 출시했다”며 “고객에게 최상의 만족감과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