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치즈 덕후 위한 ‘취향저격 세트’…파스타, 소스까지 모두 치즈

포장 주문 시 약 30% 할인

2021-10-07     정경인 기자

<피자헛>이 치즈를 좋아하는 소비자를 겨냥한 ‘취향저격 세트’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고소하고 진한 풍미의 치즈를 마음껏 즐길 수 있어 치즈 덕후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취향저격 세트 구성은 프리미엄 피자 미듐(M)사이즈와 ‘포테이토칩 치즈크러스트 엣지’, ‘케이준 치즈크러스트 엣지’ 등 신규 엣지 2종, 크림 치킨 파스타와 그뤼에르치즈 디핑소스 등이다.

특히, 이번 세트는 프리미엄 피자 주문에만 즐길 수 있던 신규 엣지를 맛볼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포테이토칩 치즈크러스트 엣지’는 치즈크러스트 엣지 위에 바삭한 포테이토칩을 얹어 재미있는 식감과 맛을 더했다. ‘케이준 치즈크러스트 엣지’에는 케이준 시즈닝을 뿌려 중독성 있는 매콤함을 선사한다.

취향저격 세트는 방문 포장 주문 시 약 30% 할인한 가격인 2만7800원부터 즐길 수 있다. <피자헛> 매장과 홈페이지와 앱, 콜센터를 통해 주문 가능하다.

<피자헛> 관계자는 “치즈를 좋아하는 고객이 다양한 종류로 마음껏 치즈를 즐기도록 이번 세트 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피자부터 파스타, 소스까지 치즈가 듬뿍 담긴 세트 메뉴를 합리적 가격으로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