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벤티>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브랜드관 오픈…최대 20% 할인 이벤트

2021-08-18     정경인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카카오커머스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단독 브랜드관을 오픈, 공식 입점한다고 16일 밝혔다.

<더벤티>에 따르면 코로나19로 만나서 안부를 전하거나 감사, 축하 등의 마음을 전하기 어려운 요즘 <더벤티> 메뉴를 손쉽게 구매하고 선물하도록 단독 브랜드관을 오픈했다.

<더벤티>는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통해 매장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커피 및 음료를 선보인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페이지에서 <더벤티>를 검색하면 구매가 가능하고, 현재 전국 728개 매장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더벤티>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기념해 16일부터 22일까지 7일간 최대 20%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아인슈페너, 메론소다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아메리카노 8잔 세트는 15%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더벤티> 관계자는 “고객의 꾸준한 요청에 힘입어 더 간편하게 메뉴를 즐기도록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결정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편리한 구매 환경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