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배달의민족 20∼21일, 3천원 할인 이벤트
<커피베이>가 20∼21일 주말 동안 배달앱 ‘배달의민족’에서 3천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달의민족 회원이면 누구나 브랜드관 이벤트 페이지에서 3천원 할인쿠폰을 다운받아 결제 시 사용하면 된다. 이번 할인으로 <커피베이>의 다양한 메뉴를 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최근 집콕족, 홈피스족 고객에게 배달 메뉴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카야 토스트 4종, 에그 샌드위치 5종 등을 맛볼 수 있는 기회다. 카야 토스트는 싱가포르에서 직접 공수한 카야잼을 활용한 메뉴로, 이달 2일 리뉴얼 출시했다.
카야잼(Kaya Jam)은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에서 주로 먹는 잼으로, 코코넛과 달걀, 판단잎을 첨가해 만든다. 카야잼을 바른 토스트는 싱가포르의 대표 아침 메뉴이기도 하다. 이번에 리뉴얼해 제품은 싱가포르에서 공수한 카야잼으로 이국적인 풍미는 그대로 살리고, 맛은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업그레이드해 메뉴 경쟁력을 높였다.
<커피베이>는 메뉴 업그레이드와 더불어 배달의민족 브랜드관 입점하여 할인 프로모션을 계속 진행하고 있으며, 이에 배달 매출 증가로 점주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한다.
현재도 ‘배달의민족 프로모션 소문내기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당첨자 10명에게는 <커피베이>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참여방법은 <커피베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공식 SNS 계정에 업로드 된 이벤트 게시물을 본인 SNS 계정 또는 블로그, 커뮤니티에 올린 뒤 게재 링크를 댓글에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배달을 통한 브랜드 경험을 높여가기 위해 지속적으로 본사 차원의 프로모션을 하고 있다”며 “배달 매출 확대로 코로나19와 같은 질병이나 날씨 등의 영향을 최소화하고 가맹점이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