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부대찌개> <놀부보쌈> 배달의민족 선물하기 입점…모바일 전용 상품권 판매

입점 기념 상품권 구매 시 최대 3천원 할인

2021-03-04     정경인 기자

㈜놀부의 대표 브랜드 <놀부부대찌개> <놀부보쌈>이 배달앱 ‘배달의민족’ 내 ‘선물하기’ 페이지에 입점, 전용 상품권 판매를 시작한다.

4일 놀부는 이 같은 소식을 전하며, 온라인으로 선물을 주고받는 문화가 확산되면서 비대면 채널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용자는 배달의민족 선물하기에서 <놀부부대찌개> <놀부보쌈> 브랜드를 클릭한 후 상품권을 구매하여 선물하면 된다. 수취인 연락처만 알면 선물을 전할 수 있어 간편한다.

상품권 금액을 살펴보면 <놀부부대찌개>는 2만5천원, 5만원, <놀부보쌈>은 4만원, 5만원으로 판매된다. 선물받은 상품권은 배달의민족에 입점한 <놀부부대찌개> <놀부보쌈>에서 음식을 주문할 때 사용할 수 있다.

놀부는 배달의민족 선물하기 입점을 기념해 각 상품권 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놀부부대찌개> 상품권 구매 시 1천∼2천원이 할인된다. <놀부보쌈>은 2천∼3천원이 할인되며, 구매 시 자동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된다.

놀부 관계자는 “배달의민족 선물하기 입점을 기념하여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함께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급변하는 소비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고객 눈높이에 맞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