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전용 피트니스 <커브스> “매주 미션 달성하고 커피 쿠폰 받자”

2021-03-03     정경인 기자

여성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가 3월 한달 간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우선 ‘커브스 챌린지, 매주 미션 달성하고 커피 쿠폰 받자’를 진행한다. 총 2가지 미션을 매주 수행하면 되는 것으로, ‘커브스 출석 미션’과 ‘인증샷 업로드 미션’이다.

커브스 출석 미션은 1주차(3/2~3/6) 주 2회 출석, 4주차(3/22~3/27) 주 3회 출석하면 된다. 출석카드나 <커브스> 앱으로 바코드 태깅 시 이벤트에 자동 참여하게 되는 방식으로, 수기 출석은 해당되지 않는다.

인증샷 업로드 미션은 2주차(3/8~3/13) 홈트(홈트레이닝) 라이브방송, 3주차(3/15~3/20) 클럽 서킷펀에 참여하는 인증샷을 커브스 커뮤니티 ‘커브스 챌린지’ 게시판에 업로드 하면 된다. 업로드 글 작성 시에는 클럽명과 회원명을 필수로 써야 한다. 참고로, 홈트 라이브방송은 유튜브채널 ‘올데이커브스’에서 3월 6일(토) 오전 10시에 시작한다.

매주 화요일에 미션 달성자 200명을 추첨하여 <커브스> 커뮤니티에 발표하고,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발송한다. 3월 한달 간 총 800명에게 커피쿠폰이 주어지게 된다.

미션 챌린지와 함께 신규 및 기존 회원을 대상으로 ‘커브스 무료체험 후기 이벤트, 리얼 운동 후기를 들려주세요!’도 진행한다.

3월 중 <커브스> 클럽(지점)에 새로 가입한 회원은 자신만의 운동 체험 후기를 <커브스> 커뮤니티 ‘무료체험후기’ 게시판에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는 1일 1회 1포를 물에 타서 마시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커브스 슬림원씬’이 주어진다.

3개월 이상 운동한 기존 회원은 그동안의 운동후기를 <커브스> 커뮤니티 ‘커브스이용후기’ 게시판에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커브스 슬림원씬’이 주어진다. 신규·기존 회원 모두 후기 작성 시에는 클럽명과 회원명을 반드시 표시해야 한다.

‘온라인 무료체험’ 이벤트도 3월 한달 간 한다. <커브스> 홈페이지에서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모바일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커브스 관계자는 “코로나로 힘들었던 작년과는 다른 새로운 한 해를 만들기 위해 저마다의 취미나 여가생활이 활발한 시기”라며 “이번 미션과 프로모션을 통해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개설된 홈트레이닝 전용 유튜브 채널 ‘올데이커브스 All day curves with you’에서는 커브스의 30분 순환운동을 응용한 홈트레이닝 콘텐츠가 정기적으로 업로드된다. 홈트레이닝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시간 소통하며 <커브스>의 공감대를 키워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