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그룹 품에 안긴 <할리스커피> 올해 첫 창업설명회…3월 3일, 사전 예약 필수
2021-02-24 정경인 기자
<할리스커피>가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올해 첫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KG그룹 가족사가 된 후 처음 열리는 창업설명회다.
일정은 3월 3일 오후 1시 서울 중구 KG타워 지하 1층 하모니홀에서 진행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 예약자만 창업설명회에 참석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은 유선 또는 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할리스커피>는 창업설명회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가맹점 지원 혜택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할 예정이다. 살펴보면 ▲할리스에프앤비소개 ▲가맹점 개설 절차 및 투자 비용 소개 ▲가맹점의 안정적 운영을 위한 맞춤형 컨설팅 제공 ▲가맹점 오픈 시 본사의 지원 혜택과 특장점 등이다.
또, 참석자 전원에게 후보 매장 상권분석 및 출점 예정지를 소개하고, 개별 상담시간을 별도 운영할 계획이다. 더불어 앞으로는 매월 첫째주 수요일마다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브랜드 소개와 창업 노하우를 공유할 방침이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KG그룹사가 된 후 진행하는 첫 창업설명회에서 가맹점 창업 전략, 안정적 운영 방식, 혜택에 대해 설명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창업에 관심있는 예비 창업자들은 알찬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