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메뉴 경쟁력 강화…신메뉴 잇따라 선보여

2021-02-11     정경인 기자

<커피베이>가 음료, 베이커리, 디저트 등 다채로운 신메뉴를 최근 잇따라 선보이며 메뉴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매년 초에 선보이는 딸기 메뉴는 올해 맛과 비주얼을 더욱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특히, 시그니처 메뉴 ‘딸기뿅뿅프라노베’와 올해 처음 선보인 ‘슈크림뿅뿅프라노베’는 화려한 비주얼과 달콤한 맛으로 SNS에서 관심을 모았다.

전통차 4종도 2030 세대의 취향을 사로잡았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고객 요구에 맞춰 감귤오미자차, 쌍화라떼 등을 선보였다. 한방 재료를 활용하면서도 동시에 젊은 세대의 입맛에 맞춰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급성장하는 배달 수요를 잡고자 배달과 포장에 용이하고, 고객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에그 샌드위치 5종, 스낵의정석, 뚱쿠아즈 등 다양한 메뉴도 앞서 출시했다.

백진성 <카페베네> 대표는 “상향 평준화된 고객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메뉴 개발에 대한 투자를 늘리고 있다”며 “앞으로도 가격과 품질 면에서 경쟁력 높은 메뉴를 소비자에게 제공하여 가맹점 매출 상승과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