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대실록> 디지털 물류 시스템 구축…주문 물량, 배송 동선 실시간 확인 체계적 관리

2021-02-09     정경인 기자

<순대실록> 가맹본부 ㈜희스토리푸드가 디지털 물류 시스템 구축에 나선다. 이를 위해 배달대행 업체 ‘부릉(VROONG)’ 운영사 메쉬코리아와 최근 업무협약을 가졌다.

협약 후 희스토리푸드의 외식 브랜드 <순대실록>, 화덕피자 전문점 <핏제리아오>의 배송 서비스를 메쉬코리아가 직접 담당한다. 직영점과 온라인 사이트에서 고객이 <순대실록> <핏제리아오> 제품을 주문하면 메쉬코리아가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한다.

특히, 디지털 물류 시스템을 구축해 주문 물량, 배송 동선 등을 실시간 확인하면서 보다 체계적인 관리에 힘쓴다. 메쉬코리아는 향후 당일 배송, 새벽 배송 서비스도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희스토리푸드는 그간 직영점 운영을 통해 쌓아온 노하우에 더해 체계적인 배송 서비스까지 구축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번 디지털 배송 서비스가 ‘순대실록X갬성캠핑 스페셜 에디션’ 인기를 이어가는 데 도움이 되리라 예상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JTBC ‘갬성캠핑’ 9회에서 선보인 <순대실록> ‘순대 스테이크’가 알려지면서 출시된 제품이다.

지난해 12월 18일 방영된 9회에서는 출연자들이 순대 스테이크에 눈꽃 치즈를 뿌려 먹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시청자의 관심이 모이자 희스토리푸드는 기존 구성에 눈꽃 치즈를 증정, 방송 레시피를 그대로 즐기도록 ‘순대실록X갬성캠핑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매장은 물론 온라인 판매 사이트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어 큰 호응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