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설날 맞이 할인대잔치…카카오톡·머지포인트·티몬·요기요서 프로모션

2021-02-05     정경인 기자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머지포인트 ▲티몬 ▲요기요 등 4곳에서 진행된다. 배달비까지 한번에 결제되는 <굽네치킨> 디지털 상품권,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단품 및 세트, 굽네 갈비천왕 세트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먼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14일까지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세트를 5천 원 할인한다. 메뉴는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와 고추바사삭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와 굽네 볼케이노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와 굽네 갈비천왕 ▲굽네 갈비천왕과 굽네 바게트볼 갈릭크림이다. 모든 세트에는 콜라 1.25L가 포함된다.

머지포인트 앱에서는 8∼14일 <굽네치킨>을 25% 할인 해주는 행사를 한다. 머지포인트는 한 달 내내 20%할인 받을 수 있는 외식구독서비스인 머지플러스를 론칭했다. 굽네치킨 고객들을 대상으로 VIP초대코드를 배포할 예정이라고 한다.

할인 방법은 <굽네치킨>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뒤 메시지를 통해 전달받은 굽네치킨용 VIP코드를 머지포인트 앱에 입력하면 된다. VIP코드는 오는 8일 굽네 카카오톡 채널 메시지에서 발송된다.

머지포인트 앱에서는 14일 이후에도 굽네치킨 모든 메뉴를 20% 할인해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티몬에서 오는 6일까지 <굽네치킨> 디지털 상품권 2만원권을 17.5% 할인한다.

더불어 요기요에서 2월 한 달간 매주 목요일마다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를 2천 원 할인한다. 요기요 앱에 접속 후 ‘요기요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로 주문하면 자동 할인된다.

굽네치킨 디지털 상품권은 일정 금액 내에서 소비자가 원하는 메뉴를 자유롭게 주문할 수 있도록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금액은 1만 원, 2만 원, 3만 원, 5만 원으로 구성됐다.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는 통새우가 한 조각 당 한 개씩 들어가 있다. 깊은 접시모양인 딥디쉬 도우를 사용했다. 도우 위에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를 바르고 모짜렐라, 브리크림, 엔젤헤어체다, 파마산 치즈 총 4가지 치즈를 올려 깊은 풍미를 살렸다. 톡톡 터지는 날치알 크림소스가 뿌려져 있다.

<굽네치킨> 정태용 대표는 “이번 할인은 설을 맞아 가족들과 간편하게 집에서 굽네 제품들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더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