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주방’ 강남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소자본 창업, 배달전문 5개 브랜드 동시 운영

2021-02-03     정경인 기자

<놀부부대찌개>로 잘 알려진 (주)놀부가 강남에 배달 브랜드 편집숍 ‘놀부주방’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고 3일 전했다.

‘놀부주방’은 놀부의 다양한 배달 브랜드를 한 공간에서 운영하는 편집숍이다.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고, 한 공간에서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할 수 있어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놀부주방 강남점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운영하는 브랜드는 총 5개다. 살펴보면 <삼겹본능> <흥부찜닭> <돈까스퐁당떡볶이공수간> <만면희색> <오리본능> 등으로 놀부만의 특색 있는 브랜드가 한 자리에 모두 모였다.

특히, 플래그십 스토어인 만큼 혼밥족을 위한 다채롭고 알찬 1인 정식 메뉴를 선보인다. 매월 브랜드 별로 이달의 메뉴를 선정하여 할인가에 제공하는 정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놀부는 ‘놀부주방’으로 자사의 다양한 배달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선보여 소비자에게 맛과 품질에 대한 신뢰를 지속적으로 쌓아간다는 계획이다.

놀부 관계자는 “34년 한식 프랜차이즈 장인 놀부가 선보이는 신개념 배달 브랜드 편집숍 ‘놀부주방’을 강남점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보길 바란다”며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집에서 시켜 먹는 배달 문화가 보편화되고 있는 요즘, 놀부주방 확대를 통해 맛있고 다양한 음식을 더욱 많은 고객분이 접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