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홈카페를 선물하세요”…스틱·더치 커피, 머그컵
2021-01-24 정경인 기자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신축년 설을 맞아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판매한다.
이번 선물 세트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에서 즐길 수 있는 홈카페 콘셉트로 기획됐다. 커피 종류에 따라 ‘스틱커피 세트’, ‘더치커피 세트’ 등 두 가지로, 머그컵이 함께 구성됐다. 가격은 2~3만 원대다.
스틱커피 세트는 고급 머그컵과 함께 집, 회사, 야외 등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개별 포장된 커피가 들었다. 커피 맛은 다크, 마일드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더치커피 세트는 <커피베이>에서 사용되는 커피 원액을 담았다. 특유의 산미가 특징인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산미와 스모키한 맛가 조화를 이루는 ‘케냐AA’ 중 원하는 제품을 고를 수 있다.
세트에 공통으로 들어간 머그컵은 두께감이 있는 소재로 내구성이 높아 음료의 온도가 처음 담긴 그대로 오랫동안 지속된다. 선물받는 이의 취향에 맞게 블랙, 레드, 베이지, 카키, 핑크 등 5종 컬러 중 고르면 된다. <커피베이> 설 선물 세트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커피는 인당 소비량이 연간 370잔 이상일 만큼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는 기호식품으로 자리잡아 선물용으로도 더욱 좋다”며, “받는 사람의 취향을 고려한 <커피베이> 커피 세트로 설 연휴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