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륜진사갈비> 1등급 한우선물세트 증정 이벤트…2월 13일까지 매장 응모함 이용

2021-01-21     정경인 기자

숯불돼지갈비 브랜드 <명륜진사갈비>가 올해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였다.

우선, 대국민 명절 설을 맞아 고급 한우선물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 이벤트는 2월 13일까지 각 매장의 응모함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 5명에게는 1등급 최상급 한우선물세트가 주어진다. 추첨은 2월 18일로, 당첨자에게는 개별 연락이 간다.

유독 추운 겨울, <명륜진사갈비>를 방문한 고객에게는 핫팩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매장에 방문한 고객이 직원에게 요청하면 1인당 1개의 핫팩을 받을 수 있다. 증정되는 핫팩은 <명륜진사갈비> 전속모델 조현을 모델로 특별 제작됐으며, 최고 온도 70도, 최대 12시간까지 따뜻함이 유지된다. 핫팩 증정은 각 매장 별 재고에 따라 선착순으로 수량 소진시까지 이뤄진다.

더불어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KF94 마스크를 1인당 1매씩 제공 중이다. 4인 방문 시에는 일회용 마스크 1박스(50장)를 추가 증정하며, 어린이 고객에게는 어린이용 마스크가 지원된다.

<명륜진사갈비>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고향에도 내려가지 못하는 고객 분들을 위해 아쉬운 마음을 달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경품으로 준비한 1등급 최상급 한우선물세트는 명절에도 부모님께 찾아 뵙지 못하는 죄송한 마음과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코로나19 전보다 고객의 발길은 많이 줄었지만 여전히 잊지 않고 찾아주시는 고객 분들도 많다”며,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