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겨울 신메뉴 먹으면 ‘포드 포커스’ 주인공 된다!

당첨률 100% ‘럭키카드’ 프로모션 진행

2014-11-06     류아연 기자
▲ 당첨률 100% 럭키카드 프로모션 Ⓒ카페베네 제공

<카페베네>는 겨울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당첨률 100%의 경품 이벤트인 ‘럭키카드’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100% 당첨 럭키카드 프로모션은 겨울 신메뉴 ‘팬 디저트’ 6종(수풀레순치즈, 치즈스프브레드, 트리플치즈퐁듀, 트리플초코퐁듀, 초코악마브라우니, 치즈케이크초코스모어) 중 1종 이상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럭키카드를 전달하고 즉석에서 당첨여부를 확인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푸짐한 경품 이벤트다.

5일부터 럭키카드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팬 디저트 1개당 럭키카드 1장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꽝 없는 100% 당첨 프로모션으로 풍성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먼저, 1등 당첨자에게는 글로벌 베스트 셀링 카 포드 포커스 1대를 증정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샤넬 핸드백, 아시아나항공 LA 왕복항공권, 현금 100만원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1등 후보로 선정되면 오는 12월 31일까지 <카페베네> 공식 홈페이지에 럭키카드 일련번호를 등록해야 하며, 2015년 1월 20일 홈페이지를 통해 최종 당첨자를 확인할 수 있다.

매장에서 바로 사용 및 교환 할 수 있는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 <카페베네> 겨울 신메뉴 쿠폰, 맥스무비 예매권, 지니 음악감상 100회 이용권 등은 럭키카드에 적힌 일련번호를 입력해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카페베네> 매장에서 즉시 수령 가능한 경품으로 3M 모니터 메모보드, 카페베네 다이어리, 무릎담요, 노홍철 셀카봉, 쿠키 등도 마련됐다.

한편, <카페베네>는 겨울 시즌에 맞춰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특히, 팬 디저트는 초콜릿과 치즈를 활용해 단계별로 맛의 강도를 높여나가는 재미있는 콘셉트의 디저트로, 먹는 즐거움과 보는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한다. ‘초콜릿 마니아’ 노홍철을 신메뉴 홍보모델로 선정한 <카페베네>는 고객에게 겨울 신메뉴 쿠폰을 증정하는 ‘노홍철과 가위바위보’ 게임을 진행하는 등 내년 초까지 노홍철과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그동안 받은 사랑과 성원에 보답해 모든 고객분들께 선물을 드리고자 이번 100% 당첨 럭키카드 프로모션을 기획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차별화된 신메뉴와 이벤트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라고 말했다.